[결과보고] 2020 나눔과미래 정기총회 투표종료 및 결과 보고

 

2020년 나눔과미래 회원총회가 4월 6일 18시 투표 마감과 함께 종료되었습니다.

유권자는 총 223명(개인 213명, 단체 10개)이었습니다.

유권자 223명 중 28.3%인 63명(투표 61명, 위임 2명)이 투표 해주셨고 정회원 20명 중 15명으로 과반 이상이 참여해주셔서 무사히 총회가 성사되었습니다.

총회 종료일인 6일 이후에도 2명의 유권자가 투표해주셨습니다. 많은 의견을 보내주시고 투표에 참여해주신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총회의 안건인 2019년 사업결과 및 결산,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 그리고 신규 임원 선출 건이었습니다.

각 안건별 표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별 안건에 대한 내용은 상단의 메뉴 중 총회 부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06년 사단법인 나눔과미래가 설립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총회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님들이 적극적으로 총회에 참여해주셨고 그 결과 그간 총회 중 가장 높은 참석율을 기록하였습니다.

총회에 투표 및 위임해주신 모든 회원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에 깊은 책임감을 느낍니다.

집이 희망이 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길에 회원님들과 많은 시민이 함께 함으로써, 희망의 크기를 키워 나가겠습니다.

또한 크기가 커지는 만큼 나눔과미래의 살림살이를 투명하게 운영하고 공개하겠습니다.

이번 총회를 기점으로 나눔과미래의 활동 목적과 비전을 다시 마음에 새기고 앞으로의 활동에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따뜻한 관심과 때로는 질책으로 저희 활동을 지켜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총회 성사를 위해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